스타일리스트제비 가죽공방에 대하여 ..

왜 제비일까?

스타일리스트제비는 복을 가져다주는 영물 '제비'를 심볼화하여 상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방장의 이름 이니셜 JB를 한글 발음에서 착안하여 친근하고 토속적인 '제비'를 떠올리게 되었습니다. 한국적인 아름다운 미를 제품과 작품에 담아내고 세계에도 알려지기를 바래서 입니다. 

2015년부터 가죽 제품을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당신의 스타일을 멋지게 도와주는 의미에서 '스타일리스트' + 복을 가져다 드린다는 '제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서울 종로구 서촌 지역에서 가죽공방을 하며 한국전통을 담아보는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강남제비 아니고 강북 서촌의 제비입니다. ^^

예술적 공예 작품과 상품의 사이

눈으로만 바라만 봐야하는 예술작품

Vs.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실용적 제품.


스타일리스트제비 가죽공방은 실용적인 가지고 다니며 사용하고 싶은 물건을 만들면서도, 예술적 가치를 담아 아름다운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합니다.  


또한 한국적 아름다움의 미가 반영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중입니다. 


따라서 스타일리스트제비 가죽공방에는 예술작품과 상품이 공존합니다. 

가죽공예 핸드메이드의 가치

우리는 가축을 길러 고기를 먹고 남은 부산물로서 버려질 수도 있는 가죽을 가지고 아주 오랜 옛 부터 필요한 물건들을 만들어 왔습니다. 

한 땀 한 땀 정성스럽게 만든 제품은 오래 사용 할 수 있는 내구성 좋은 제품이기도 하고, 세월이 흘러감에 따라 물건을 사용하는 주인의 손길에 길 들여져 더욱 멋 스럽게 변해가는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쉽게 사서 잠깐 사용하다 버려지는 수 많은 쓰레기 유발 제품이 아닌 가치 소비를 해 보시는 것은 어떤가요? 

썩지 않는 쓰레기 플라스틱 제품들 대신하여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는 어떤가요?



한국가죽공예인협회


서울종로지부

오시는 길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floating-button-img